고객센터
소비자가 인정해주신 중흥S-클래스의명품 주거문화!
대한민국을 이끌어갑니다
A/S접수센터

접수하신 불만건은 신속히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나 다음과 같은 사유로 인해 처리일이 길어질 수 도 있습니다.
  • 고객님의 사유로 처리가 지연될 경우
  • 불만관련 서류의 보완이 필요한 경우
  • 검사·조사 또는 외부 기관 질의 등이 필요한 경우

다음 사항은 불만처리가 불가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재판이 진행 중 이거나, 외부기관(감독,행정기관)과 분쟁 조정이 진행중인 민원
  • 불만 제기인이 불만 당사자가 아닌 경우 또는 성명, 연락처 등이 분명하지 않아 연락이 어려운 경우
  • 고객 본인의 부주의로 인한 과실 및 망실의 경우
  • 중흥S-클래스의 상품, 서비스와 관련이 없는 건

고객님이 접수하신 불만의 조사 및 처리를 위하여 불만내용 및 개인정보가 해당 부서에 제공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