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닫기
  • 분양
    • 분양캘린더
    • 분양중
    • 사전청약
  • 현장
    • 공사중인 현장
  • 입주
    • 입주캘린더
    • 입주가이드
    • 중도금납입조회
    • 입주안내문
  • Brand Story
    • S-클래스
    • Bi 소개
    • 수상경력
    • 홍보CF
  • 커뮤니티
    • 공지사항
    • 보도자료
  • 고객센터
    • 현장별 공급안내
    • 기타 안내문
    • 자주묻는질문
    • 입주예약
    • 찾아오시는길
    • A/S접수센터
    • 전매예약신청
  • 현장별 공급안내
  • 기타 안내문
  • 자주묻는질문
  • 입주예약
  • 찾아오시는길
  • A/S접수센터

접수하신 불만건은 신속히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나 다음과 같은 사유로 인해 처리일이 길어질 수 도 있습니다.
  • 고객님의 사유로 처리가 지연될 경우
  • 불만관련 서류의 보완이 필요한 경우
  • 검사·조사 또는 외부 기관 질의 등이 필요한 경우

다음 사항은 불만처리가 불가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재판이 진행 중 이거나, 외부기관(감독,행정기관)과 분쟁 조정이 진행중인 민원
  • 불만 제기인이 불만 당사자가 아닌 경우 또는 성명, 연락처 등이 분명하지 않아 연락이 어려운 경우
  • 고객 본인의 부주의로 인한 과실 및 망실의 경우
  • 중흥S-클래스의 상품, 서비스와 관련이 없는 건

고객님이 접수하신 불만의 조사 및 처리를 위하여 불만내용 및 개인정보가 해당 부서에 제공될 수 있습니다.